[암호화폐]알트코인도 점차 회복세, 버티면 오른다!
암호화폐가 점차적으로 회복세에 접어들고 있다.
내 자산도 수익률 3%에서 현재 30%까지 회복했다.
암호화폐에 대한 믿음이 있기에 버티면 오르게 되어 있다. ^^
국내에서는 암호화폐에 대한 명칭도 '가상자산', '암호자산', '암호화폐', '가상화폐'로 혼선을 빗고 있다.
정부에서는 변동폭이 큰 자산에 '화폐'라는 용어를 사용하는 것 부터 부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으나
학계에서는 세계 트랜드를 고려해 볼 때 또다른 화폐로 인정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다.
IT 강국인 대한민국이 '암호화폐'에 대한 정책이 뒤쳐지고 있는 것이 안타깝다.
그나마 고무적인 것은 정부차원에서 '암호화폐'에 대한 논의가 본격화되기 시작했다는 것이다.
세금탈루, 불법자금세탁방지 등 정부차원의 규제가 계속되겠지만
암호화폐에 대한 상승추세는 정해진 수순...
화폐로써 경제활동에 정착하려면 변동률이 안정화되고 활용처가 확대되어야 한다.
스텔라루멘이 신규활용 사례가 공시되고 나서 오름세를 보이고 있다.
역시 활용사례는 상승의 호재가 분명하다. ^^
스텔라루멘은 4.23일 'BitGo Stella USDC Custody Service 지원'을 공시되었다.
BitGo는 custodial wallet에 Stellar USDC의 지원을 추가하여 서비스를 확장 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.
BitGo는 Stellar USDC를 지원하는 최초의 non-exchange wallet이 되었으며 투자 기관들에게 안전하고 규제된 환경에서 USDC 를 자유롭게 거래 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* BitGo는 규제된 경제에서 디지털 통화를 비즈니스에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기술 플랫폼의 개발사이며 BitGo의 플랫폼은 Bitcoin을 도난 및 손실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Bitcoin 관련 포트폴리오 관리, 기업재무 및 기업 지원을 위한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제품군을 제공하여 기업과 금융기관이 디지털 통화를 기존 금융 시스템에 통합할 수 있도록 해준답니다.
암호화폐는 투기가 아닌 투자수단으로 바라본다면 분명 투자가치가 있다.